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

앤쵸비 파스타를 만들어 먹었어욤. !!!




어제 포스팅을 이어서 ~

동생이 준 선물로

앤쵸비 파스타를 만들어 먹었어욤.





먼저 면을 삶아요.

소금이랑 오일을 넣어서

8분 정도 끓이면 되어욤 !!






면수를 넣고, 앤쵸비 소스를 넣어욤.







그리고 잘 삶아진 면을 넣어욤. !!







앤쵸비소스의 생선냄새가 나니

울집 냥이가 옆에 바짝 붙어 

아는 척을 하네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 볶아 지면  말린 토마토와 베이컨 그리고 파마산치즈가루를 넣어  

다시 한번 볶기 





짠 ~~  완성된 앤쵸비 파스타


기본소스만 준비 되어있으면 정말 만들어 먹기 편한 것 같아욤


면 삶는 시간 포함해서 15분이면 되는 듯 해욤

저만을 위한 맛난 식사

그리고 시원한 맥주 한잔  최고인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