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

야탑역 김밥마니아 다녀왔어요~!

오늘은 야탑역 3,4번 출구 쪽에 위치한 김밥 마니아에 다녀왔어요.

점심시간이라 그런가 사람들이 꽤나 많더라구요~

외부가 하늘색이라 그런가 분식집인데 너무 이쁘더라구요.

메뉴도 여러가지 다양하게 되어있어서 고르는데 어려우실 분들 많을거 같네요!

세련된 외부 답게 주문도 키오스크 기계가 설치가 되어 있더라구요

빠르게 주문할 수 있는거 같아 좋았습니다~

저희는 김밥,돈까스,오므라이스,라볶이를 주문했어요.

제일먼저 김밥이 나왔어요!

김밥은 기본 야채김밥으로 주문을 했어요.

안에 속도 실하고 맛있었습니다^^

다음으로 라볶이가 나왔는데 어묵은 없었고 

떡,라면사리,양파,양배추 정도 들어가있는 라볶이였어요!

김밥 찍어먹으니 맛이 더 좋았답니다~

다음으로 돈까스가 나왔는데 썰려져 나오지않고 그냥 나오는 돈까스 였습니다.

돈까스는 썰어먹어야 맛있죠~

소스는 따로 말씀드리지 않으면 부어서 나오는거 같으니, 찍먹이신 분들은 꼭 

따로 말씀드리는것이 좋을 거 같네요.

대충 큼지막하게 잘라보니 이정도 양이 나오네요! 

꽤나 많아서 배부르더라구요~

특이한점이 여기는 돈까스에 계란후라이가 같이 나오는게 

신기하고 뭔가 더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거 같아서 돈까스가 제일 좋았습니다!

마지막으로 나온 오므라이스에요~

계란안에 밥이 있고 계란위에 케찹을 뿌려주시고 돈까스 소스를 부어서 나오는데

개인적으로 저는 케찹만 뿌려주는걸 더 좋아하는데 그래도 맛있었습니다.

음식은 대체적으로 무난하게 맛있었습니다.

3명이서 1인분씩 시켜서 먹어봤는데 배도 꽤 차고 좋더라고요~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