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

빙그레 _ 단지가궁금해#5 호박고구마맛 우유

 

오늘은 편의점 신상 리뷰를 해볼까해요 :)

GS 25에 음료를 하나 사볼까 하고 들어갔다가

우연히 발견하게된 고구마맛우유 ! 그런데 이거뭐야 그냥 고구마 아니고

무려 호 박 고 구 마 ! ! ! ! !

올 겨울 유행은 호박고구마인가보네요. ( 몰랐는데 ..... 서울우유에서도 호박고구마우유가 나왔다고하네요 - )

 

조금 모험이긴한데 궁금한건 또 마셔봐줘야죠?

자 요렇게 단지에 아이보리색 우유가 담겨져있네요.

 

가격은 1,400원이고요

용량 240ml  / 칼로리 179kcal / 국산 원유 78% / 호박고구마 농축액 0.1% 

이렇게 들어있다고 합니다.

 

호기심 가득 가득한 표정으로 빨대를 꽂아봅니다 ! 

한입을 딱 먹어본 순간 

호박고구마맛 인지는 잘 모르겠어요. 음 그냥 고구마맛? 

한모금 마셔보고, 아 이거 어디선가 먹어본 맛 인데? 뭐였지? 떠올려보니

그 고구마맛 아이스크림있잖아요. (백제신라고구* 이 아이스크림 다들 아시죵? 저만 아는거 아니죠?) 

이 아이스크림을 우유로 만든 그런 느낌 + 연한 고구마 라떼의 느낌이었어요

엄청 달지않아서 부담이 없는 그런 맛이에요. 특별히 맛있다거나 맛이없다거나 하지않았다는 결론- 

( 이래놓고 빨대 호로록 2번만에 순삭 ..... )

그래도 신상이라니까 궁금하니까 한번쯤 마셔볼만한 우유라는 생각이드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