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

만복식탁에서 짜글이 먹고왔어요 !

오늘은 무얼 먹을까? 점심시간이되면 아마 대부분이 고민하시죠?

메뉴가 고민될 때,

백반집 스타일로 - 야탑 종합버스터미널 근처에 점심먹으러 가기에 괜찮은 가게를 발견했어요 !

 

눈에 띄게 노랑 노랑 간판에 빨간 글씨로 쓰여있는 '만 복 식 탁'

 

가게 안으로 들어가봅니다 =33

만복식탁은 빨강 컬러가 시그니쳐인가봐요. 소파 색상 마저 빨강 빨강합니다 -

내부가 아주 깔끔해요 !

손님들이 식사를 마친 후에는 직원분이 오셔서 식탁을 아주 재빨리 깔끔하게 정리해주시더라구요.

만복식탁 메뉴에요 :-)

점심메뉴에서부터 저녁에 간단히 술 한잔 할 수 있는 메뉴도 보이네요.

메뉴판에는 안보이지만

겨울별미로 한우 육개장도 판매하고, 포항 과메기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요렇게 음식 준비하시는 주방의 모습도 사알짝 보이고,

원산지 표지판이 이렇게 커다랗게 아주 잘 보이도록 되어있어요.

 

이제 주문을 한번 해볼까요?

저희는 3명이 방문하여, 짜글이 2개와 제육볶음을 주문해보았는데요 -

 

우선 밑반찬이 6가지나 나오네요 -

고추찜무침, 어묵볶음, 생선까스, 무말랭이, 참치김치볶음, 오이무침까지

집반찬 스타일로 ! 

어느하나 빼놓지않고 전부 다 맛있더라구요. (일단 반찬부터 합격 ! !)

 

밑반찬부터 야금야금 먹고있으니, 얼마 지나지않아 주문한 메인 메뉴들이 나왔습니다 ! 

식탁이 푸짐해졌죠?

(사실 메뉴들이 나오자마자 먹어버리는 바람에 짜글이 양이 줄어든 상태로 사진을 찍고말았네요 .....)

 

이것은 짜글이 ! 짜글이는 각각 이렇게 뚝배기에 1인분씩 나와요 ~~

우선 돼지고기와 야채들이 듬뿍 들어가있습니다 !

짜글이는 보통 고추장찌개에 좀 더 찐하고 걸죽하여 자글자글 끓여먹는 그런 느낌을 생각하게되는데

이 곳 만복식탁의 짜글이는 조금 다른 느낌이에요 !

매콤한 된장찌개 같은 느낌?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짜글이와는 조금 다르지만, 이대로도 정말 맛있더라구요 ! ! !

(일반적인? 짜글이를 상상하셨다면 약간 당황하실 수 있지만요.)

 

제육볶음도 입에 챡챡 붙는 그런 맛 ! 맛있는 맛 ! 이에요. 

상추도 듬뿍 주셔서 아주 야무지게 싸먹었네요 -

 

메인 메뉴도 참 맛있었지만, 밑반찬에도 손이 정말 많이 많이 갈 만큼 맛있었어요 ! 

야탑 만복식탁 ! ! 집밥 스타일로 점심 한끼 드시고싶을 때 추천드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