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

타코벨 선릉역점에 다녀왔습니다.


선릉역에 위치한 타코벨에 다녀 왔습니다.


처음 타코벨에서 타코를 먹었을때 느낌이 너무 좋아서

꾸준히 애용하고 있습니다.








5년전쯤 처음 맛보았을 땐

버리이어티 팩 처럼 박스로 판매를 했었는데

요즘은 세트메뉴 중심으로 메뉴 구성이 바뀌였더라구요.


하나의 단품으로 구매 하면 2500 정도이니 저렴한 편이에요.

문론 하나론 절대 양이 차지 않지만요


^ㅡ^






타코가 맥주랑 잘 어울리는 편이여서 인지

생맥주 병맥주의 종류가 다양하게 구비 되어 있더라구요.





외근을 나갔다가 사왔는데,

지하철로 이동을 했어요.


요 타코를 타고 탑승을 했더니

누린냄새가 가득 하더라구요. ㅋㅋㅋ

다들 저한테 냄새가 난다고 생각 했겠죠 ㅋㅋㅋ





사무실의 분들과 도란도란 맛나게 먹은

타코벨 타코


직득한 맥스코향이 나고

특유의 타코 맛이 진하게 나서 넘넘넘 좋았어요.


오늘도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